리뷰 및 후기

2020년 유행한 MBTI 검사 심리 테스트 총정리 (링크, 사진 있음)

fire2025 2020. 12. 22. 13:42

심리테스트 2020 링크 총집합

1. 당신의 회사용 부캐는 무엇인가요? 나의 업무용 MBTI 유형은 무엇일까?

퍼블리가 만든 회사용 부캐찾기 성격테스트입니다.

직장에서의 나의 모습과 얼마나 일치하는지 알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퍼블리 회사용 직작용 부캐 성격 테스트
퍼블리 회사용 직작용 부캐 성격 테스트
퍼블리 회사용 직작용 부캐 성격 테스트

퍼블리가 만든 회사용 부캐 성격 유형 테스트하기 링크

 

당신의 업무용 부캐는 무엇인가요?

Turn data collection into an experience with Typeform. Create beautiful online forms, surveys, quizzes, and so much more. Try it for FREE.

publy.typeform.com


2.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

프리미엄 셀렉트샵  LU24 뷰티브랜드에서 만든 꽃으로 보는 MBTI 유형 테스트입니다. 디자인부터 결과까지 세련되고 아름다워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공유했던 테스트입니다.

참여자들의 공유에 따라서 코로나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꽃 테스트를 통해 찾은 나의 꽃을 공유하면 힘들고 지친 의료진들에게 1,000원씩 후원됩니다.
위로가 필요한 우리 모두의 마음에 따뜻한 꽃을 피워주세요.

꽃  MBTI 테스트 공유 결과 코로나 의료진 후원금

꽃 MBTI 성격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꽃일까 ?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campaign.lu42.co.kr


3. 인공지능으로 알아보는 관상 테스트 

한 개발자가 취미로 만든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이 뒤늦게 MBTI 테스트 유행과 함께 유명해졌습니다. 

사진만 업로드하면 끝! 다른 사진을 올릴 때마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는지 알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사진은 어디에도 저장하지 않는다고 해서 저도 안심하고 재미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관상가 양반: 사진을 업로드하면 인공지능이 관상을 봐준다?!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나와 닮은 연예인은 누구일까? 관상가 양반에게 관상 테스트를 받아 알아보세요!

keen-poitras-075b07.netlify.app


4. 여행 회사가 만든 여행 성향 MBTI 테스트 

코로나로 여행을 못 가는 요즘, 사람들이 더욱 여행을 가고 싶어하고 여행에 목말라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여행 꿀팁 공유 커뮤니티로 성장하고자 하는 회사 트래블 먼데이가 여행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의 유형 테스를 만들었습니다.

코로나가 종식되는 날을 상상하면서 나는 어떤 여행 스타일이었는지 곱씹어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트래블 먼데이 여행 성향 테스트
트래블 먼데이 여행 성향 테스트

16가지 여행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여행 스타일일까? 나랑 잘 맞는 여행 동행자는 누구일까? 나와 가장 잘 맞는 도시는 어디일까?

 

16가지 여행 유형 테스트

나는 어떤 여행 스타일일까? 나랑 잘 맞는 여행 동행자는?!

www.travelmonday.co

 


5. 스낵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이제는 MBTI가 아닌 SPTI 라는 귀여운 슬로건을 내밀며 스낵 회사 스낵팟이 만든 MBTI 유형 테스트입니다.

스낵팟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MBTI
스낵 간식으로 보는 성격 유형 검사 결과 예시
스낵팟 스낵으로 보는 성격 유형 검사 결과 예시


6. 퇴사 준비생의 도쿄, 퇴사 준비생의 런던이 만든 나와 가장 잘 맞는 도시 

직장인이라면, 퇴사를 한 번이라도 꿈꿔봤다면 모두가 아는 그 책 - 퇴사 준비생의 도쿄, 퇴사 준비생의 런던 책을 출간한 회사에서 선보인 MBTI 유형 검사 테스트입니다.

나랑 찰떡궁합인 여행 도시 알아보기
트래블 코드의 여행 도시로 알아보는 나의 유형 검사
트래블 코드 MBTI 성격 테스트

트래블 코드의 도시 스타일 테스트

 

도시 스타일 테스트 | 트래블코드

나에게 어울리는 도시는 어디일까?

city.travelcode.kr


7. 포레스트 앱 집중 유형 심리 테스트

스토리와 일러스트레이션과 배경음악까지 있는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심리 테스트 유형 검사입니다.

포레스트라는 앱은 집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다운받는 앱입니다. 뽀모도로 시간관리처럼 집중할 시간을 정해놓고, 그 시간동안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으면 나무를 기를 수 있는 귀여운 앱입니다.

큐알 코드를 통해 모바일에서 접속해서 테스트하시면 됩니다.

포레스트 집중력 향상 앱 식물 유형 검사 성격 테스트 
포레스트 앱 꽃 식물 유형 검사
포레스트 앱 집중력 유형 식물 꽃 나무 검사

나만의 꽃 심기: 집중 유형으로 알아보는 심리 성격 유형 테스트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8. 연애 MBTI 테스트: 연애 능력치로 알아보는 나의 MBTI 16가지 유형 검사

한 때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엄청 도배되었던 연애 mbti 테스트 입니다. 

나는 어떤 연애 유형인지 돌아보고, 내 애인과 나는 잘 맞는 유형인지 궁금해지게 만드는 연애 심리 테스트입니다.

글램 앱 연애 심리 테스트
연애 mbti 연애 능력치 테스트

데이팅 앱 글랩에서 만든 연애 능력치 테스트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9. 19금 성생활로 알아보는 나의 mbti 테스트

데이팅 앱 글램이 성인용품 셀렉샵 loma 와 콜라보해서 만든 성생활 심리 테스트입니다. 연애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버전입니다.

loma glam 19금 유형 mbti 테스트
나의 19금 유형 mbti 테스트
19금 성생활 mbti 검사

19금 능력치 테스트 성격 유형 검사

 

19금 능력치 알아보기 | 로마

내 19금 능력치 순위부터 찰떡&개떡 궁합까지 알아보러 테스트하러 가기!

loma.xyz


10. 마켓 컬리 음식으로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나의 행복 mbti 유형

음식 심리테스트 마켓컬리
마켓컬리 음식 mbti 테스트
마켓컬리 음식 mbti 테스트

마켓컬리 내가 음식이라면: 음식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mbti 유형 검사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2020년은 수많은 회사들이 mbti 테스트, 성격 유형 검사, 심리 테스트로 홍보 마케팅 브랜딩을 했습니다. 

다들 재미로 보시고 너무 진지하게 믿지는 마시길 바랍니다!